- [특집 Ⅲ] BTL이 국제화, 대형화, 통섭화 되고 있다
- 2012.01.11 12:00 | CHEIL WORLDWIDE
-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. BTL은 스포츠마케팅, 전시, PR, 이벤트,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, ATL(광고)과 협업(Collaboration)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.
- [9월 The Best Creative AD]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'엄마의 자장가' 편
- 2010.10.07 12:00 | 광고계동향
- 매달 신규로 집행된 TV 광고물을 대상으로 애드와플에서 활동하는 일반 소비자 패널단의 1차 평가 후, 한국광고단체연합회에서 운영하는 ‘광고산업발전위원회 크리에이티브 분과’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정 위원(주요 광고회사 CD 11명)들의 토론을 통해 최종 선정한다. 광고...
- 리서치 업계·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
- 2010.06.11 12:00 | 광고계동향
- 리서치 업계·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
- 노키아는 왜 세계 제일인가
- 2005.08.01 12:00 |
- 출판년월일 : 2000.11.28/초판 ISBN : 898457032X 노키아의 역사는 구조 조정의 한가운데에 직면해 있는 우리 나라 기업들에게 좋은 벤치마킹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. 대우 그룹이 완전히 해체되고, 재계 1위였던 현대 그룹의 주력 기업인 현대건설이 흔들리고...
- 이노션, ‘2023 대한민국광고대상’에서 대상 3개 포함 총 12개 본상 수상
- 2023.12.29 12:00 | INNOCEAN Worldwide
- 대한민국광고대상’에서 대상 3개, 금상 4개, 은상 1개, 동상 2개, 특별상 2개 등 총 12개 상을 수상했다. Craft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한화그룹의 ‘최적의 에너지 솔루션’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불균형 해소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뛰어난...
- 광고인들의 대축제,‘2023 한국광고대회’ 개최
- 2023.12.20 12:00 | 광고계동향
-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 37회 ‘2023한국광고대회’가 ‘The CREAiTIVE(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, 그 미래는?)’이라는 주제로 12월 5일(화)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에서 열렸다.